우리헤어진지 일년쯤 되가네 넌 모르겠지만 너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리헤어진지 일년쯤 되가네 넌 모르겠지만 너랑 헤어지고 니가 싫어하던 너 전에 만났던 그 사람이랑 다시만나서 지금까지 만나고있어 너랑 헤어져서 너무 힘들때 많은 위로가 됐었거든 근데 그 사람한테는 너무 미안한데 한번도 널 잊은적이 없어 그 사람한테 너무 나쁜년인데 니가 그립다 아직 너무 보고싶다 너도 나도 각자의 연애를 하고있는데 니 소식들릴때마다 미칠거같아 니가 지금 만나는 사람과 곧 헤어질거라고 소식들었는데 왜 그게 좋을까 나는 .. 나랑 제일 친한친구와 니가 제일친한친구라 니소식 항상 듣고있어 그리고 최근에 우리 한번씩 연락했었지 .. 넌 내가 이런마음인지 하나도 모를거야 그리고 당연히 넌 나한테 아무맘도 없단것도 알고 우리는 그렇게 긴연애도 아니었고 딱히 추억거리도 없는데 나는 널 너무 사랑했어 그게 그렇게 빨리 헤어지게될줄은 아무것도몰라서 그래서 너무 힘들었어 나는 너한테 해준게 하나도없는데 그럴줄 몰랐어 있지 사실 지금도 니가 너무 보고싶어 그 사람은 아무것도 몰라서 그래서 너무 미안한데 나도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맘가는대로 할 수 있는 나이가 이제 아니라서 몇살만 어렸어도 내 맘가는대로 너한테 다 걸고 갔을거같은데 니가 왜이렇게 좋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