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을 볼 때마다 성적이 낮아서 실망했었는데 이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P1234
·9년 전
시험을 볼 때마다 성적이 낮아서 실망했었는데 이번엔 노력해서 성적 많이 올리고 엄마한테 자랑했더니 노력을 안 해서 이런 성적을 받는 거라고 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rek
· 9년 전
ㅠ 칭찬받으려고 자랑했을텐데 마음이 많이 아파겠어요 ㅠㅠ (토닥토닥)
커피콩_레벨_아이콘
MP1234 (글쓴이)
· 9년 전
@parek 위로해줘서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잘했어요 ~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