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화병이라고 하잖아요.
그간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서 몸속에 응축되어있는게 느껴질정도거든요..
명치가 뭉치고 아파서 몸을 제대로 쭉 못편다든지
머리가 계속 아프다든지
얼굴에 심한 여드름이 마구 올라오고
쉽게 피로하고
일종의 우울증이랑 동반해서 같이 온거같은데
풀 방법을 모르겠어요.
마인드카페 상담이 다른데보다 저렴하다니 처음으로 상담을 받을거긴 한데, 그래도 스트레스를 풀 방법을 찾고 싶어요.
어떤 방법으로 다들 푸시나요?
아, 그리고 우울증인거같다니까 엄마가 약처방(호르몬)받으면 해결된다고 하는데, 약처방받는거랑 상담받는거랑 다른지, 어디로 가면 되는건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