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병이라고 하잖아요. 그간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화병이라고 하잖아요. 그간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서 몸속에 응축되어있는게 느껴질정도거든요.. 명치가 뭉치고 아파서 몸을 제대로 쭉 못편다든지 머리가 계속 아프다든지 얼굴에 심한 여드름이 마구 올라오고 쉽게 피로하고 일종의 우울증이랑 동반해서 같이 온거같은데 풀 방법을 모르겠어요. 마인드카페 상담이 다른데보다 저렴하다니 처음으로 상담을 받을거긴 한데, 그래도 스트레스를 풀 방법을 찾고 싶어요. 어떤 방법으로 다들 푸시나요? 아, 그리고 우울증인거같다니까 엄마가 약처방(호르몬)받으면 해결된다고 하는데, 약처방받는거랑 상담받는거랑 다른지, 어디로 가면 되는건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ielmer
· 9년 전
저 같은 경우는 작년에 헛구역질 나고, 몸에 이상이 와서 왜그러지 하고 상담센터가서 검사해보니 그동안 쌓여서 우울증이 심하게 와서 그렇더라구요. 심리상담센터가서 상담치료도 몇달 받고, 스스로 원인과 인지를 하고 나니 많이 나아졌고, 선생님과 상담하면서 울분도 다 토해내고 그동안의 응어리를 다 풀고 나니 지금은 멀쩡해졌어요. 저도 그때 약처방을 생각했었는데 선생님말로는 약은 정말 마지막 방법으로 생각하고 약에 의존하지 않는게 중요하다고 그러시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겟지만요. 먼저 검사를 가볍게 해보시거나 아님 님말씀대로 상담도 좋은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ielmer 그렇구나.. 역시 상담이 도움이 되긴하나봐요. 약은 진짜 최후의 수단이구나... 감사합니다!! 그래도 최근에는 좀 나아지긴 했는데 극복해봐야겠어요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623225da59fb0fb5cff 울기는 최근에 엄청 자주 울었고, 게임,음악으로도 안되고... 애완동물 무지무지 키우고 싶은데 예뻐할수는 있지만 키울 여건이 안되고 부모님이 싫어하시니 안되네요ㅜㅜ 그래도 댓글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ao
· 9년 전
@cielmer 어디 상담센터인지 물어봐도될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