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떠게 ㅠㅠㅠ 으좋아허던 남자애가있었오 오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gshwuu7
·9년 전
나 어떠게 ㅠㅠㅠ 으좋아허던 남자애가있었오 오타 이해해줘 너무 흥분해서 1년 짝사랑하다가 포기하고 맘접고 있었는데 어제 문자가 온거임 뭐하냐구 그애서 이여기 하닥 그 남자야거 방금 톡이 왔어 내가 너한데 고뱍하면 받아줄거냐구 받아야하나 말아야하나 이미접고 내가 싫어하는 언니가 야 좋아해 근데 나 이상하게 볼까보ㅓ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zkg
· 9년 전
한마디만할게요 후회하지말기를...지금감정이어떤지..자신에게솔직해져보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9년 전
뭐 밑도끝도 없이 고백운운하면 저건 내기네. 행여 아니라고 해도 남자분의 무한 허세질에 놀아나지 마시길 바래요. 포기하고 맘접고 있었으면 계속 그러세요. 남자든 여자든 줏대가 있어야지.. 마카님의 자존심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매력없는 쉬운여자 인증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