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능력이 딸리나 봐요 친구 고민상담이 제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v14
·9년 전
공감능력이 딸리나 봐요 친구 고민상담이 제일 싫어요 공감도 안되고 자기 인생을 왜 저보고 선택하라는 지도 모르고 내가 뭐 해줄 수 없는데 말이죠 국어시간에 감상문쓰는 것도 어려워요 공감도 안되요, 이해도 안가요 그래서 숨깁니다. 친구가 웃으면 웃는척하고 해어질때 웃음끼 쫙 뺍니다 감정이 없는건 아니에용 웃고,울고할줄아요(가끔 울면서 웃어요.예를들면 넘어지거나 공에 맞았을때?ㅋㅋ) 전 단지 공감을 못할 뿐 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