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이 되지 않았음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any
·9년 전
아침이 되지 않았음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9년 전
정말 이 밤이 영원했음 좋겠어요.. 하지만 망상이 거듭될수록 슬픔은 커질뿐..ㅎㅎ 내일에 어떤 더 힘든일이 있을까보단 오늘보다 어떤 재밌는일이 있을까.. 어떻게 하면 오늘보다 나은 내일로 만들 수 있을까 기대감을 품으며 푹 자려구요ㅎㅎ..! 마카님도 고민이 오래가지 않고 좋은꿈 꾸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오지 않기를 바라지만.. 그렇지만... 어차피 오는거 마음 단단이 먹고 '함께'버티자구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