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아니라고 하지만, 동생보다 나를 더 좋아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엄마는 아니라고 하지만, 동생보다 나를 더 좋아한다고 하지만 내가 보기엔 엄마는 동생을 더 좋아해 그러니까 차별을 하지. 중학생인 동생도 신경 써줘야하지만 곧 어른이 될 나이라며 괜찮을거라고 판단하지 마 오히려 내가 지금 더 관심 받고 격려 받을 나이 아닌가? 누가 보면 중학생 동생이 고3인 줄 알겠네 난 학교에서는 인정 받는데 집에서는 게을러 터진 미래 백수이고. 모르겠다. 할 말은 많은데 뭐라고 해야할지. 그냥 두 글자 밖에 안 떠올라 차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