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존댓말하며 연애하는 커플을 보면 예쁜거같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서로 존댓말하며 연애하는 커플을 보면 예쁜거같다. 서로 존중하는거같아서.. 서로 그냥 정말 예쁜거같다... 내가 만나본사람은 그렇게 좋지못해서인지 작은거하나에도 예뻐보인다.. 길을걷다 꽃다발 한송이에 활짝웃는 여자도 그걸 생각하며 준비한 남자도 참으로 보기좋은거같다. 보고 배운다.. 소소하며행복한연애는 이런연애라고.. 맛있는걸먹어도 상대가 생각나는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9년 전
그러게요.. 여자든 남자든 요즘은 "좋은 사람"이 참 드문거 같아요. 나에게 꼭 맞는 사람보단 잘 어울리는 그런 사람을 찾고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그런가요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r1del 그쵸..요즘은 정말어려운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