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아하는거같아서 헤어녔는데 시간이지날수록 생각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좋아하는거같아서 헤어녔는데 시간이지날수록 생각나고 그때로 돌아가고싶다는 생각이들고 허전한건 뭘까요..? 도와주세요..너무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1367
· 9년 전
음... 미련 아닐까요? 그러다 어느순간 잊혀지면 추억으로 남을거에요. 아마 함께일때보다 혼자일때의 외로움과 사랑의 감정을 헷갈려하는것 일수도 있어요. 그니까 그 사람 자체가 그립다기 보단 그사람과 함께한 상황과 순간이 그리울수도 있다.. 이런 이야기에요! 보통 다들 질렸다고 생각해서 이별했다, 미련땜에 붙잡아도 ***만, 또 시간이 흐르면 다른인연을 찾기도 하잖아요. 이미 지나가버린 상황을 계속 생각하고 후회하면 앞으로 나***수없어요. 그렇다고 되돌***수 있는것도 아니구요. 제가 앞뒤전개를 다 아는게 아니라 이것밖에 조언하지 못하지만, 어찌됬든 잘 생각하셔서 현명한 선택하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