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라는 곳에서 비효육적으로 쓰여지는 내 많은 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hiteOlw
·9년 전
학교라는 곳에서 비효육적으로 쓰여지는 내 많은 시간이 너무 아깝다... 50분 동안 빠르게 나가는 수업에 짧은 10분 쉬는 시간. 졸려서 자면 돈이 날아간다ㅠㅠ 좀!! 생각좀 해라 애들 다 재우는 수업하면서 시간을 황금같이 쓰라며 ***말라고?? 선생님들도 애들 졸린건 알고 미안해 한다만. 밉다!미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