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소소한 고민 좀 들어주세요 .. 저는 중1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nwlscogus
·9년 전
제 소소한 고민 좀 들어주세요 .. 저는 중1 여학생입니다 2학니는 자유학기제라 중간 기말 시험을 안쳐용 ㅎㅎ 아무튼 .. 근데 학원을 다니고있는데 피아노랑 댄스를 좋아해서 피아노랑 댄스를 다니고싶은데 학원땜에 시간도없고 .. 자유학기제라 학원끊고 쉬고싶은데 학원을 끊으면 애들 따라가기도 힘들 것 같고 .. 부모님이 허락하시지도 않을것같고 .. 어쩌죠 ?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이때가 아니면 애들따라가기 힘들다고 다니라도 홍보하는게 학원이죠. 자유학기제는 꿈을 찾고 다른 일들도 많이 해보라는 차원에서 만든거일텐데... 학원이 막아버리네요ㅠㅠ 하고싶은거 하세요. 우물쭈물거리다가 꿈을 못찾으면 인생이 소용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