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요, 걔랑은 눈도 못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요, 걔랑은 눈도 못 마주치겠고 말도 못 걸겠어요. 근데 고백을 하고 싶어도 학생이라 좀 꺼려지고 또 차일까봐 두렵기도 해요. 저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anstjd1
· 9년 전
저는 학생이라도 서로 학문에대한 의견을주고받거나 도와주면 상관은없고,솔직히 인간관계인데 학생이라는 신분자체가 상관은없다고 생각해요 차일것같아서 두려운건 시간두고 차이는거랑 바로차여서 다른일에 전념하는거랑 비교하는것을 생각해보면 후자가 더좋다고생각하는데... 그냥저의해석이고 작성자님의 해석대로 결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