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자식간 인연 끊으신분 있나요? 여기있으면 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부모자식간 인연 끊으신분 있나요? 여기있으면 저는 불행해요. 월세 아까워서 들어와 살고있지만 그만큼 집에 지출이 생기고, 어릴때부터 싫었던 부모님 모습은 여전하네요. 아예 안보고 사시는분들은 혹시 후회하신다면 무슨 이유인지, 후회없다면 무슨 이유인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xea
· 9년 전
월세 아끼려다 속버리지 마시고 떨어져사세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 9년 전
부모도 부모 나름이죠. 도저히 답이없는 부모라면 집을 나와서 알바를 하면서 월세방을 구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같네요. 참고로 재가 추천하는 알바는 편의점알바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아예 안 보고 살게 되면, 외부적 자존감도둑과 내부적 자존감도둑(나자신) 중 가장 큰 외부적 자존감도둑이 사라지게 되어 오직 나와의 싸움과 스스로의 상처 치유 자존감 회복 등에 집중할 수 있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회할 만한 일을 생각해본다면, 만일 본인이 훗날 결혼을 해서 가정을 이루고 싶은 생각이 있는 경우, 결혼은 사랑하는 사람과 나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가족과 가족간의 합침 또한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내가 가족이 없다는 것이 사랑하는 사람의 가족의 눈으로 보기에 경우에 따라 장애물이 될 가능성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이 유일하다고 생각합니다. 결혼할 생각이 없다면 그런 걱정마저 할 필요가 없어 후회할 이유가 없군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050101da2a4ac17fce7 법적인부분도 그렇지만 친척들때문에 얽히게 되더라구요. 친척이 안친해도.. 큰병걸린분이 생기면 소득이 있는 사람은 연락이 오는듯. 무슨 일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힘내세요. 가정불화는 스스로도 해결 못할 문제잖아요. 앞만 보고 살아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xea 그러게요ㅋㄱㅋ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bh0731 맞아요. 나가살땐 이정도로 괴롭지는 않았어요 ㅋㅋ 맞는 사람과 살아야하나바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reheating 다른사람의 시선은 생각못했어요. 오래전부터 혼자될 생각을 했으면서 언젠가 부모님에대한 질문을 받게될거란 생각을 못했다니. 결혼은 하고싶어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