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의 기준을 모르겠어요. 다들 첫사랑이 언제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첫사랑의 기준을 모르겠어요. 다들 첫사랑이 언제이신가요? 첫사랑은 어떠셨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hw221
· 9년 전
첫사랑이요? 음... 저는 일단 그 사람 생각이 하루종일 생각나구요 그 사람 생각으로 일이 손에 쉽게 잡히지않아요 그리고 잊으려해도 쉽게 못 잊게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hiro
· 9년 전
저는 .. 첫사랑이 절 배신한것같네요 .. 처음에는 붙들려고 했다가 결국에는 놓아줬었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1367
· 9년 전
첫사랑은 제 생각엔 처음으로 사랑한 사람. 즉 그냥 좋아한게 아니라, 사랑이란 감정을 느끼게 해준사람. 그게 짝사랑이든, 연애든, 결혼이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Xstar
· 6년 전
그 친구때문에 몇년을 아프다가 이후에는 부정했습니다. 이젠 안 좋아한다고 안 좋아하겠다고 그리고는 다시 좋아한다는 걸 깨닫고 엄청 울었어요. 부정해도 마음가는 사람이 첫사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