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만 나에겐 나쁜사람 인너에게! 난 널만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착하지만 나에겐 나쁜사람 인너에게! 난 널만나 서 행복했어! 나를 믿어주는 사람 을 얻어서 좋았어! 이사람 이다했었는데 첨부터 거리두는것을 깔고 들어오는 너의 마음은.. 나에겐 참 힘듬 이였어! 이것저것많이 행복했고 즐거웠고 힘들었고! 결국 나는 너가 너를 지키려고 나에게 거침없이 뱃어대는 말들로 혼자 인거가꼬 외롭게 느껴졌어! 너에겐 나의자린 없구나.. 그냥 스쳐가는것 이구나! 상처를 받았지.. 그래도 너늘 나를 놓치않았고.. 나는 아프지만 따라갔어! 그런데 나는 너에게 모든맘 을 다 주었는데! 너는 이제 완전히 떠난다고 하네... 참***은 생각들이 많이 들어! *** ㅅㅅㄲ 외치고 싶지만.. 너도 너나름 이유가 있고 사정이 있다니까.. 그것들을 지키기 위해 나를 떠난다니 나는 너에게 그만큼 일뿐이란걸 또한번 느끼게해주는 널보고.. 정말 정떨이 될정도 재수가 없더라.. ***ㅅㄲ가 지잘난줄은 알아가꼬 그래도 내마음 뺏어서 미안하다고 사과는 하는데.. 마음 은 이해가 가지만.. 그사과 받고싶지가않터라.. 끝까지 좋게 끝내려고 하는 널보니! 재수없어! 너는맘접으니 화고나발이고 안나겠지.. 그것또 이렇게 재수가없냐! 내가맘 못접고 자존심상하니까 이렇게 널나쁝놈 만드는거 겠지만 이렇게밖에 너를욕하는수밖에없다.. 이해하려들면 자꾸맘 이약해지네! 앞으로도 나쁜놈 만들고 욕하고살테니 오래사라라 ***세야! ***끼 ***재수없다 이감정 꼭 잊을꺼야! 희망적이게 맘같고살아야지! 나는 마지막 내 자존심 지킬킬꺼! 너도 니가 지킨다던 그것들 잘지키며 또 실수 하지말고 행복하게 잘살아!! ***이***.. 나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