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다....외롭다.... 난 널 보며 기다리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etracement
·9년 전
슬프다....외롭다.... 난 널 보며 기다리는데...언제 다가올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tnsora
· 9년 전
먼저 다가 가세요 기다리면 평생 안올지도 몰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tracement (글쓴이)
· 9년 전
@ytnsora 고마워요~~ 저도 다가가고 싶지만.... 다가갈수 없는사람이네요... 아무튼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