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학교 친구관계가 이게 좋은건가요?? 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따돌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veningsleep
·9년 전
제가....학교 친구관계가 이게 좋은건가요?? 흔히 말하는 일진 같은 단체?? 가 저희반에 있어요.. 거의 여자애들의 90%인데... 저는 거기에 끼지 못했어요... 한마디로 그애들이랑 저랑 보이지 않는 경계선이 생긴거같아요... 많은 여자애들중 3명만 그 팀에 못들어갔는데... 다른 2명은 별로 그렇게 고민이지않은거같네요... 저만이런건가요?? 따돌림당하거나그런건아닌데.. 그냥 외로워요.. 항상 전 혼자고요. 그래서 가끔 전학가고싶은 생각도드는데.. 전학가서도 이러면 안돼는거짆아요.. 차라리 아는 애들이라도있는 이학교에서 있는게 훨씬 낫지.. 그러면서..매일 똑같은 생각 결과니까 힘들어서요ㅠㅠ 또 제가 외톨이도아니에요. 체육시간에도 거의 3등 안으로 같은팀 되고싶다고 뽑히고 장난같은거 같이치는친구도있는데 쉬는시간점심시간엔 왜 항상 혼자일까요...ㅠ 반장도 모범생은 난데.... 계네들은 맨날 욕하고다니고 수업시간에딴짓한걸 자랑하며다니는애들이 뭐가좋다고 팀끼리해야하는 과제같은거있으면 같은팀하면 지들이 지배자처럼 다하고 다 해주는게아니라 지맘대로 무조건 근데 그런애들이 왜 인기가 그렇게많은건지 처음에 그 안애 못끼니까 2학기인 지금도 끼지 못하고있어요.. 너무 고민이어서 글 올려봐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rlee0217
· 9년 전
먼저 용기내서 다가가서 끼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h0203
· 9년 전
일진같은 무리에 들어가지 않는게 좋아요 지금은 같이 놀고싶고 그렇겠지만 나중에 가서 후회하고 공부에 더 집중하면서 외톨이도 아니시면 그친구들에게 다가가 말을 걸어보세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sicaH
· 9년 전
굳이 일진무리에 낄려고 고생하지 마요. 다 나중에 보면 오래 연락 못할 친구들이에요. 조용하거나 착한아이들 위주로 먼저 말걸어 봐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sicaH
· 9년 전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oon2005
· 9년 전
그 무리에 끼어봤자 일진애들은 걍 무시하고 따돌려요. 왕따 되시기 싫으시다면 그 무리에 끼지 않는게 훨씬 더 나아요. 진짜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ningsleep (글쓴이)
· 9년 전
@jiyoon2005 그 무리에 끼고싶은게아니라.... 그런애들이 뭐가좋다고 다 걔네랑만 노니까 외톨이가된거같아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oon2005
· 9년 전
저런...그렇군요....그러면 친구들의 마음을 바꿔보려고 노력해보세요! 물론 쉽지도 않겠고 작은 싸움이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글쓴이님이 외톨이가 된것 같은 느낌을 조금이라도 없애고 싶다면 친구들 마음을 돌리도록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뒷담화는 절대 안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ingoming
· 9년 전
그런애들이 반분위기잡고 재밌고 무섭고 인맥넓고 이슈되는거리나 유행타기 선두주자들이니까 나머지애들도 그게멋있어보여서 너도나도 끼고싶어하는거에요 ㅋㅋㅋㅋ 저도그런무리에 있어봐서알지만 그거 다 진짜 부질없는짓이에요 ㅠㅠ 다른애들 다 개네랑놀아도 님은 휩쓸려가심안돼뇨 차라리 거런데 안들어간게 잘한거에요 나중에 무리나와야할때도 괜히눈치보여서 못나오는애들많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