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어렵지 않네요 누가 볼까봐 지하철타고 직장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nna2002
·9년 전
혼밥 어렵지 않네요 누가 볼까봐 지하철타고 직장과 몇정거장 떨어진곳에서 먹었어요 기분은 좀 많이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제가 혼자먹으니까 은근 혼밥 하는 사람들도 눈에 띄네요 인생은 혼자다... 라는 생각을 하니까 좀 맘이 편해졌어요 그냥 혼자 셀프위로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89
· 9년 전
저는 애슐리도 혼자가고 영화도 혼자보고 그럽니다 크흑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a2002 (글쓴이)
· 9년 전
@sunshine89 저도 그래볼랍니다ㅎㅎ긍정긍정 마인드 컨*** 중입니다 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89
· 9년 전
네 사실별거없거든요 조용히먹을수있으니 더좋은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tthemong
· 9년 전
나중엔... 내가 먹고시픈 메뉴 남들이 같이 안먹어줄거 같으면 일부러 혼밥 상황 만드는 경지까지 갑니다 ㅎㅎ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a2002 (글쓴이)
· 9년 전
@hitthemong ㅎㅎ 네 혼자 먹고싶은거 눈치안보고 먹을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tthemong
· 9년 전
ㅜㅜ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메뉴,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먹는게 훨씬 좋긴 하지만.... 혼밥도 즐길수 있으면 인생 재미는 두배~ 라고 믿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