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것도 자기 자유 아닌가?..왜 사람들은 죽을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죽는것도 자기 자유 아닌가?..왜 사람들은 죽을려고 하는사람을 살릴려는거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qhrgo
· 9년 전
아직 세상은 살만하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mnotonfire
· 9년 전
다른 세상을 알고 있기에 안타까워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g123
· 9년 전
어쩌면 죽고싶다는 생각을 한다는게.. 아무 생각없이 살아가는 것보다 더 살고싶다는 무언의 외침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요.. 살고싶다고 외치는 사람을 보고 살리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게 사람 마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