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교는 영어 과제로 영어카페에서 외국인교수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희 학교는 영어 과제로 영어카페에서 외국인교수님들과 대화하고 오는게 필수 과제인데.... 저 영어 엄청 못해서 지금 너무 무섭네요... 저번학기에도 했는데... 역시 익숙해 지질 않아요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d123
· 9년 전
얼마나 겁이날까! 불안하죠? 그래도 저번학기에 해냈잖아요 정말 신기한게 할수록 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