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 오랜만이에요. 정신과 치료를 받고 나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면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ureum
·9년 전
마카! 오랜만이에요. 정신과 치료를 받고 나를 찾아서가 끝난 이후로 이 곳을 잘 찾지 않게 된 것 같아요. 저는 요즘 잘 지내고 있답니다. 어제 악몽을 꾸고 소리를 지르며 대성통곡을 하며 일어나서 하루가 힘들었지만 마무리 즈음 저를 걱정해주는 따뜻한 연락과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기분이 좋아져서 편히 잠들 수 있었어요. 전 아직도 심각한 불면증과 식욕 부진에 시달리고 있어요. 아직도 우울한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지만 한 가지 아주 큰 변화는 매번 해가 떠서야 잠이 들던 제가 이제 해가 떠 있을 때 일어난다는 거에요. 4일 연속 오전에 일어나는 데 성공했어요. 이런 사소한 일상에서 저는 큰 성취감을 느끼고 있어요. 저는 이제 우울증 치료와 관련된 책을 읽으러 도서관에 갑니다. 마카 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아프시면 꼭 병원 가시구요. 저처럼 참으면 병 나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qhrgo
· 9년 전
밝고 희망이 넘치는 글이네요 앞으로 이런 글들이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글쓴이)
· 9년 전
고맙습니다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글쓴이)
· 9년 전
@godqhrgo 댓글이 참 따듯하네요 ㅎㅎ 저도 그렇게 되길 바라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LOVEU
· 9년 전
다행이네요 ㅜ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요 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글쓴이)
· 9년 전
@KLOVEU 고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