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도 심지않고서 꽃이 피는걸 원하는 건 아닐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3o33o
·9년 전
씨앗도 심지않고서 꽃이 피는걸 원하는 건 아닐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9년 전
그래도 계속 땅에 물을 주고 갈아주면 비옥해진 그 땅에 꽃씨가 날아와 뿌리를 내리기도 하더라구요. 내가 남에게 줘야 다시 나에게도 오는법이지만 내가 나에게 줘도 남에게서 오는 경우도 많죠. 그 씨앗.. 나(자신)에게 심어보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