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기싫다. 학교 가봤자 왕따만 당하는데 왜가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학교가기싫다. 학교 가봤자 왕따만 당하는데 왜가야될까 진짜 학교가 뭐라고 .. 학교건 뭐건 다 때려치고 나가고싶다 점심같이먹을친구 없어서 맨날 굶는것도 지치고 배고프다 갈데 없어서 화장실에 있거나 상담실 가는것도 지겼다 나를 불쌍하게 바라보는 시선들 쳐다보기만 할뿐 아무도 다가오지 않는 친구들 죽고싶고 전학가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spian
· 9년 전
극복할수 있어요. 저도 누명때문에 한순간에 쓰레기가 되고 해서 친구들도 다 배신하고 했지만.가만히 있기만하면 아무 소용 없잖아요. 용기를 내봐요. 저도 그랬거든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나랑 같이 먹자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hiteOlw 잉 .. 저희학교로 와주세요ㅠㅠ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be1ad7e88eefa23c26 녬 갠찮아요 !!주제넘는 말 아니였어요 감사합ㅂ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hespian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