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는게 힘들어서 먼저 선긋고 떠나는 성격이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상처받는게 힘들어서 먼저 선긋고 떠나는 성격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jdguswn1203
· 9년 전
선긋고 가실 때 다른 사람이 상처받는 것도 생각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uull
· 9년 전
딱 저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ndalini
· 9년 전
ㅜㅜ저도 그래요 지나치게 철벽.. 먼젓번 상처가 후유증이 꽤크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do1
· 9년 전
저도 그래서 다른사람들에게서 먼저떠나가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nbarupyong
· 9년 전
난 선넘어 쫒아가는데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ct11
· 9년 전
선 긋고 떠나는게 더 괴로운 거다..내 상처 위에 상대방에게 준 상처도 엎고 가야 하기 때문이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0l
· 9년 전
@ganbarupyong ㅋㅋㅋㅋㄱㅋㅋㅋ그런사람이가끔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