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원래 처음부터 남자친구가 연락을 잘 안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1993
·9년 전
원래 처음부터 남자친구가 연락을 잘 안하는편이였지만.. 혹시나하는 마음에 나도 어제 안해봤는데 끝까지 연락이 없을 줄 몰랐어요.. 바쁘고 성격상 그런건 이해하지만 조금 속상한마음이 있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sabell4416
· 9년 전
음... 남친맞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lycube
· 9년 전
하루동안 말없이 연락없는건 속상할 만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nirang
· 9년 전
속상하실 법 한 것 같아요 항상 따스한 시선과 따스한 관심이 서로에게 머물렀으면 하는데 그게 참 쉽지 않죠~ㅜㅜ 관계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