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서로에게 아무 관심없는 사람이 고민 꺼리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평소 서로에게 아무 관심없는 사람이 고민 꺼리로 밤에 1시간 넘게 통화 자주 할 수 있나요? 자주? 직장도 있는 사람들이? 직장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oH
· 9년 전
아무 관심도 없다면 애초에 그 사람에게 전화를 걸지도 않았겠죠? 최소한의 관심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