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살기 너무 짜증나고 힘들고 가족이라고는 힘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면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세상살기 너무 짜증나고 힘들고 가족이라고는 힘이 안되고 막말만해서 상처받고 그냥 수면제같은 알락사 약이 시중에 손쉽게 구입할수있었으면 좋겠다. 그냥 먹고 평생 잠만 자게 그럼 듣기 싫은 말 안들어도 되고 보기싫은거 안봐도 되고 부모***들 안봐서 너무 좋을꺼 같은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d123
· 9년 전
나두 안락사로 편하게 죽고싶다는 생각했어...ㅎㅎ 그치만 너한테는 힘내서 잘살라고 말하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