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내 마음에 대못을 박는데 어떻게 참아야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부모가 내 마음에 대못을 박는데 어떻게 참아야하고 비워야하나요? 방법이 있기나한지 너무 화가나서 잠이 안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dbbrkx
· 9년 전
음 저도 그런적 있어요 해결방법은 두가지라고 생각해요 부모님께 부모님 행동이 잘못되었다는걸 알리고 사과를 받는다 아니면 부모님과 연을 끊는다 저는 첫번째 방법을 먼저 시도했었어요 사실 여러번 시도했죠 이런 행동들이 나에게 상처가 되었다 트라우마가 되었다 말씀드리니 처음에는 그랬구나 상처가 될줄몰랐다 미안하다 앞으로 안그러마 그러셨어요 해결된줄알았죠 그러나 바뀌는건 없었고 또 말씀드리고 그게 반복되니 부모님이 오히려 저에게 뭐라고 하시더라구요 너가 너무 예민한거 아니니 쟤는 무슨 ***같아 너가 어려서 대화를 못하겠다 너 지금 이일 지나고보면 아무일도 아닐텐데 너무 과민하게 반응하는구나 등등 정말 답도 없는 부모였죠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두번째 방법으로 해결봤습니다 친구랑 돈모아서 원룸 구해서 자취하고 있고 부모랑 연끊었습니다 부모란 사람들에게 연락 안오게 차단하고 그러고 사니 제 삶의 질이 확 오르더군요 개인적으로 제 주위에 저에게 상처주는 사람은 부모뿐이었거든요 글쓴분이 결정하실 문제지만 저는 이랬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서 적어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저도 그생각했어요 그게 젤 속 편하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