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무슨 일을 해도 너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력서|교통사고]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무슨 일을 해도 너무 안풀려요 제가 문제라면 제가 해결할텐데 그러지도 못하고 본인이 잘못해서 일어난 일도 아니예요 정작 당사자는 열심히 살고 노력도 하는데 자꾸 사건이 터지고 문제가 생기고 하루라도 조용할 날이 없네요 (예를 들자면 아무리 이력서를 넣어도 일이 구해지지 않다가 겨우겨우 일을 구했더니 일이 너무 힘들어서 병이 나고 부모님이 갑작스럽게 교통사고가 나고 집에서 욕조가 부셔지고 물이 새고 그러네요..)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요 만난지 2년정도 되어가는데 만나면서 그 사람에게 좋은 일이 단한번도 없었어요 해결해주고 싶어도 해줄수가 없으니 지켜보는 저도 힘들고 답답하고 잠도 못자고 있네요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네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굿이라도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oH
· 9년 전
사주나 점 같은 것도 보셨어요? 아니면 이름이나. 저도 그런걸 전적으로 신뢰하지 않지만 그걸로 가끔 이겨낼 힘을 받기도 해요. 이런 힘든 시간이 1년만 지나면 괜찮아지는구나... 이렇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