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한테 친해지고싶다고 카톡보냈는데 너무 오글거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uty0722
·9년 전
선배한테 친해지고싶다고 카톡보냈는데 너무 오글거리고 괜히 보냈나 이런 생각도 들고 답장이 빨리 안오니까 초조하네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