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다툼이 많았었어요. 그런데 무슨일로 이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와 다툼이 많았었어요. 그런데 무슨일로 이번에 또 다투게 되었는데 그친구가 저번에 싸웠을때 거리를 두려고 했었고 별로 안친해지고 싶었다는 말을 듣고 기분도 나쁘고 내가 다 잘못한거같으면서 어이도 없었어요. 근데 그친구가 다른아이들과 다툼이 적은 아이도 아니고 항상 반에서는 새로운 친구와 있으면서 그아이가 가고 없으면 저에게 와서 말걸고 따라다녀요. 오늘 등하교도 같이 하자고 하면서 저에게 거리를 두자고 했던 그친구가 너무 생각할수록 짜증이나서 같이 안가고싶지만 어쩔수없이 같이 간다고 했어요. 근데 지금 생각할수록 더 짜증나고 어이가 없어서 같이 가고싶지않아요. 아예 말을 안하기엔 지금 제옆에 있는 친구들이 다 떠나갈거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oon2005
· 9년 전
조금씩 거리를 두세요. 제가 볼 때는 그 친구분이 님을 이용하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fgh79
· 9년 전
이용 이라하면 안될듯.. 아쉬워서 그런거니 잘판단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