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살고 있는지 모르겠다. 사는 이유를 모르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살고 있는지 모르겠다. 사는 이유를 모르겠다. 지금 내 나이면 당연히 결혼하고 살줄알아서 지금까지 이 일을 해야 할 줄 몰랐어. 아니 일해도 상관없는데 년차많다고 취직 안 될걸 생각 못 했어. 면접 볼 수록 자괴감만 들고, 근데 이 일 아니면 다른건 바닥부터 시작이고... 너무 바쁜데서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관둔건데 거기라도 다시 가고 싶네 ..돈이라도 많이 주니까 ㅎㅎ 다른애들은 순서대로 순리대로 잘 사는데 나는 아무것도 이룬게 없어서 사는 의미를 모르겠다. 지겨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tthemong
· 9년 전
토닥토닥.... 전 길이 헷갈릴 땐 가만히 쪼그려 앉는 걸 택해요. 아니면 이정표 없는 길을 그냥 멍때리고 걷든가....... 님도 저도 안갯속 걷는건 마찬가지네요. 화이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