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홀릭, 완벽주의자인 사람을 동경했었어 열심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완벽주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ejf39
·9년 전
워커홀릭, 완벽주의자인 사람을 동경했었어 열심히 사는 사람의 모습이 멋있어 보였으니까. 그래서 나도 열심히 살았었어 내 일상이라는게 있었는지 싶을 정도로 열심히 살았는데 어느 순간 덧 없다고 느껴졌어. 필요 없다고 제 할 일을 하느라 좋아하는 걸 못하는 내 모습이 싫었어. 그래서 행동은 점점 전이랑은 멀어지는데 마음 가짐은 여전해 완벽하고 싶고 누군가에게 좋은 평만 듣고 싶어. 그럼 열심히 살아야 되는데 열심히 살 자신이 없어. 완벽주의자 마인드를 버리고 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