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남생각만 해왔다. 그래서 말도, 행동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ch006
·9년 전
나는 항상 남생각만 해왔다. 그래서 말도, 행동도 조심스럽다. 애들은 내가 항상 밝고 고민이 없을거라고 말한다. 보이는게 다가 아니다. 항상 타인생각뿐, 나에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않는, 지금 내 마음 속 깊은 곳은 다 쓰고 버린 연탄집단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l78w
· 9년 전
저도 그런것 때문에 고민중이에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j
· 9년 전
저도 그랬는데 .. ㅎ 집에서 못받은 사랑을 밖에서 스스로 쟁취하느라 사람들에게 이쁨받으려 사랑받으려 내 감정과 스트레스는 무시한채 타인만 존중해왔는데..ㅎ 세상에 그런 사람들만 가득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내 생각을 안해도 남들이 해주니까 ㅎ 서로서로 배려해주고 생각해주니까 ㅎ ㅎ 근데 너무 그러지마세요 결국은 혼자에요 결국은 다들 자기생각만 해요 몇살이신지 모르겠지만 너무 어릴때부터 그래버리시면 나이들고 정작 생각하고 챙겨야할 순간에 스스로가 너무 지쳐 아무것도 못하게되요 그럼 여지껏 몇년간 몇십년간 내가 해왔던건 잊혀지고 그순간에 못했던것때문에 나는 도리가없는 사람이 되버려요 저도 그렇게 많이 먹은 나이는 아니지만 제가 지금 딱 그렇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ndalini
· 9년 전
저도그랬는데 뒤늦게 화병오고 뒤집어진다음에야 바뀌었어요 먼저 님을 사랑해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