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7시에 학교로 나가서 밤11시에 집으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매일 아침 7시에 학교로 나가서 밤11시에 집으로 돌아온다. 그게내 일상이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너무나 끔찍하다. 모든사람을 멸시하고 가족들도 증오의 대상이다. 오늘은 샤워를하면서 내머리를 잡아뜯고 때리고 나에게 화를 냈다. 눈물인지 물인지 알수없었지만 상관없었다. 죽고싶다는 말밖에 할수없었다. 항상다른사람에게 굽신대고 죄송하다고 굽히는게 일상일때 집에돌아와서는 가족에게도 비유를 맞추고 죄송하다고 굽신거려야하는것이 현실이다. 집이 편안하다고? 누가그래 이뭣같은 세상에 태어난것 부터가잘못이었어 그냥 차에치여죽어버리기를 옥상에서 떨어져 죽기를 목을메달아 죽어버리기를 하루하루 죽고싶다는 생각은 머리가터지게한다. 나말고 다른사람은 다행복한거 같애 나같은거 하나죽어도 아무도 신경안쓸꺼야 미쳐가는걸까? 차라리 귀가안들렸으면 눈이 보이지않았으면 .......누군가나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wayeon
· 9년 전
죽을 것만 같아도 버텨내어 그분들에게 당신의 잘남을 보여주세요 그 누구도 당신을 힘들게 하지 못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