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이렇게 돌아선지 벌써 7년이야 각자 좋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리가 이렇게 돌아선지 벌써 7년이야 각자 좋은사람만나 잘살고 있겠지만 그래도 내 마음 깊은 곳에 아직도 니가 남아있다 ***같이 하루에 수십번이고 니이름. 니얼굴이 떠오른다 어쩌다 내 얘기 들었으면, 한번은 내 소식 궁금했으면 해 물론 예전처럼 돌*** 수 없단걸 알고 그때의 내가 너무 좋아서 그럴수도 있어 그래서 한 편으로는 고맙다 그때의 나를 만들어줘서 내 인생에서 제일 예쁘고 아름다웠던 것 같아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우리의 인연이 어디선가 다시 이어져있다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겠지 꼭 잘 살고 있으면 좋겠다 그리고 꼭 좋은사람 만나 나도 좋은사람 만나서 내년에 결혼해.. 그러니까 너도 좋은사람 만나서 꼭 행복해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