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진짜 진심으로 자퇴하고싶다 아휴인생 ***것~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시바진짜 진심으로 자퇴하고싶다 아휴인생 ***것~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s9137
· 9년 전
ㅇㅈ 제가 고3되어서 제일 후회하는건 고1때 자퇴 안한거 ^^ㅋㅋㅋㅋㅋㄱㅋㅋ큐ㅠㅠㅠㅠ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ssss9137 ㅋㅋㅋㅋㅋㅋㅋ내말이요.. 근데 주위 언니들 보니까 대학가도 후회함ㅋㅋㅋㅋ 다른점은 그언니들은 술퍼먹으면서 후회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