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끊긴 친구가 보고싶은데 연락을 못하겠어. 5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연락 끊긴 친구가 보고싶은데 연락을 못하겠어. 5년 넘게 연락 안한거라 연락해봤자 어***게 뻔하지만 그래도 다시 만나고 싶다. 만나면 그동안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모른다, 뭐 하고 지냈니, 너희집 고양이는 잘 지냈니, 우리 고등학교 시절 기억나니, 하고 물어보고 싶다. 그리고 꼭 안아주고싶어. 포옹하는거 좋아하는 친구였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sjzihx81929
· 9년 전
연락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sjzihx81929
· 9년 전
그친구도 기다리고 있을꺼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uzenn510
· 9년 전
너무 보고싶은 친구 한명이 있는데 한번 용기내서 연락했었어요 그때는 내가 미안했다고 연락좀 받아달라고.....한번을 안받고 답장한번을 안해주더라구요 지금까지도 연락 못하고 있어요....그저 어디선가 잘 지내겠지 하며 옛추억으로 간직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