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네요, 그래도 마인드카페하면서 힘든일도 익명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0pe
·9년 전
외롭네요, 그래도 마인드카페하면서 힘든일도 익명으로 하나씩풀어나가니, 임금님 귀도 당나귀인지라.. 털어놓는것만으로 속이 시원해집니다. 그래도 이 허전한마음은 어쩔수가 없나봐요. 주기적으로 얘기나 나누실분 있나요? 전 20대초 여성입니다. (이런글 안된다면 바로삭제하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oov20
· 9년 전
누군가에게 털어 놓는다는게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저라도 도움이 되고 싶네요 물론 저도 도움 받고 싶을 땐 의지하고 싶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