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애가 셀카를 찍는데 그 애가 제 앞자리여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떤 애가 셀카를 찍는데 그 애가 제 앞자리여서 자꾸 제 얼굴이 찍히는데 되게 이상하게 나와요...근데 지워달라고 하기도 사이도 별로 안좋아서 좀 그렇고.. 반에 친구가 없기도 하고 반 애들과 사이가 되게 나빠서.....그 애들은 제 얼굴이 나온 사진을 보고 엽사로 쓰고 프사로 하고 페북같은데에 뿌릴텐데.....해결방법이 없네요...위로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12321
· 9년 전
헐 너무하다 이거는 경찰에도 신고할수있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