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 1년정도된 친구가 있는데 싸운이유가 걔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123a4
·9년 전
싸*** 1년정도된 친구가 있는데 싸운이유가 걔가 정말 심하게 잘못해서 싸웠고 걔가 먼저 화해도 하고 미안하다고도 많이 했는데 내가 다시 정이 안가서 다 무시를 해서 그냥 아예 서로 쌩까는 상태인데 왜이렇게 후회되고 걔랑 다시 전으로 돌아가고 싶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