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웃는다고 아무생각 없이 산다고 생각하는 니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웃는다고 아무생각 없이 산다고 생각하는 니들이 참 ***아. 내가 안운다고 심각하게 받아들여주지 않는 니들이 참 ***아. 내가 아무렇지 않은척 넘어가니까 나중에 또 그러는 니들이 참 ***아. 내말은 들어줄 생각없고 지들 할말하기 바쁜 니들이 참 ***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lking48382
· 9년 전
가끔씩은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것도 중요해요. 한번 털어놓으면 시원해질거예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alking48382 네..노력해볼께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ach1234
· 9년 전
저랑 너무 똑같은 고민이에요ㅠ 우리 자기 감정을 표현할줄아는 사람이 되되록해봐요ㅜ 정말 고민이죠 나는 아무렇지 않게 넘어가는게 당연하지않고 힘들게하는건데 주변에서 당연하게 여기는게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each1234 아...맞아요..그럴때...우리 힘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