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친하다 느끼면 집착을하게되고 사람들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wjwjw
·9년 전
제가 너무 친하다 느끼면 집착을하게되고 사람들을 귀찮게해요 하지만 멀어지고 헤어져있으면 너무슬퍼요 혼자 너무 외로워요 마음이 너무아파요.... 미안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