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글 읽어주세요.. 제가 우울증이 있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09
·9년 전
진지하게 글 읽어주세요.. 제가 우울증이 있고 대인기피증도 있고 여러가지 마음이 아픈병이 많아요:( 제가 상담받으러 가는 곳이있는데 그쪽에서 입원하는건 어떻게 생각하냐고 하더라고요. 솔직히 입원정도로 심각한지는 인지를 못했어요. 근데 계속 권하는거 보니 제가 위험하긴 한가봐요 너무 힘들면 자살시도를 하려하고. 자살할수있는 장소를 생각하고 이러니 뭐. 이젠 나조차도 무서운데요 충동적으로 손목을 그을까, 떨어질까 걱정됩니다. 눈깜짝할 사이에 내가 죽어있을까봐 의사가.... 그니까 상담쌤이 입원 해보라며.. 생각해달라는데 혹시 정신병원입원 하셨던 분 계신가요.. 어땠는지 경험담을 듣고싶어요 티비로만 정신병원을 봤기에 ***것들만 생각이 나서 더 무서워지는것도 사실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palzm6325
· 9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글쓴이)
· 9년 전
@qpalzm6325 ㄱ..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palzm6325
· 9년 전
넵!
커피콩_레벨_아이콘
sftired
· 9년 전
정신병원에 입원을 하면 가장 답답한건 못나가니까 그리고 자살 위험도가 높으면 보호자가 24시간 붙어야있어야하고 제약이 좀 심한거 외에는 심리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 괜찮아요 힘들면 입원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on
· 9년 전
다른 병원 가보시는건 어떨까요.저도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서 많은 전문가들을 만나봤는데요 그 사람들도 결국 사람이더라고요 실수한 사람도 과잉, 과소 진단한 사람도 있었어요 도움될려고 다니는건데 날 더 힘들게 한 사람도 있었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on
· 9년 전
입원하는게 꼭 도움된다고도 생각안해요 저는 하게되면 계속 거기에 답답하게 갇혀있을텐데 안그래도 우울하고 힘든데 내가 정말 이상한거기때문에 여기 있구나, 그렇게 통제된 생활을 하면 더 마음이 힘들어지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krwjddus27
· 9년 전
다른병원에서 상담은 어떠세요? 정신병은 의사마다 소견이 다르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글쓴이)
· 9년 전
@sftired 아.. 그럴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글쓴이)
· 9년 전
@sion 다른병원에 갈 형편이 되지않아요 제가 이런저런 지원을 많이 받고있어서 지금 상담하는것도 가능하게되었거든요 약도 복용중인뒙..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글쓴이)
· 9년 전
@!881635af04d3e94f7d6 저도 그럴꺼라 생각이 많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