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 많이소심해서그런데 ㅠㅠ 새옷을 사가지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좀 많이소심해서그런데 ㅠㅠ 새옷을 사가지구 내일 여성스러운 원피스 를 입고학교가고싶은데 꾸미고왔다고 이상하게생각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nickname
· 9년 전
ㄴㄴ 이쁘다고해주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qkrwjddus27
· 9년 전
공감ㅜ 너무민망하다싶음 저녁에 약속있어서그래~ 라고 대충둘러놓는건어때요ㅎㅎ 그리고 다음부터 자주 예쁜옷보여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gus0107
· 9년 전
제가 평소 예쁜 옷 잘 안입다가 어쩔 수 없이 입고 나왔던 때가 있었는데 예쁘다고 반응해줬어요~!! 조금 민망했지만 담엔 더 자주 입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처음에만 옷차림에 신경써지지 나중엔 괜찮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