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또 실패했네요 실패를 거름삼아 강해지고 성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또 실패했네요 실패를 거름삼아 강해지고 성공이 된다지만 난 참 실패에 약한거같아요 무기력하고 우울해지네요.. 아무것도 하기 싫어져요 짜증나요 울고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gmasi
· 9년 전
며칠째눈물로지새우고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ftired
· 9년 전
울고 싶을땐 울어요 그냥 펑펑 울어버려요. 감기 걸렸을때 열이 오르는 것도 열에 약한 바이러스 균을 죽이려고 열이 나는 거에요. 나쁜 기억들 실패의 기억들을 울어서 다 내보내버려요 없어지진 않겠지만 울고나면 조금 더 가볍게 느낄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