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왜 사는걸까 어짜피 죽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ooy
·9년 전
사람은 왜 사는걸까 어짜피 죽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oy (글쓴이)
· 9년 전
@!95633911a611c13bf51 저는 어짜피 죽는데 왜 살는지 모르겠었요. 많이 힘들어서 자살하고 싶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tinue
· 9년 전
하고싶은게 많아서요. 죽을거면 뭐라도 해보고 죽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oy (글쓴이)
· 9년 전
@continue 그렇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