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화를 잘 안내는데 화를 냈어요. 화를 낸 것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진짜 화를 잘 안내는데 화를 냈어요. 화를 낸 것에 화가났어요. 기분이 안좋아졌어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eh8879
· 9년 전
화를 낸것에 화가났다는 글귀에 동감이가내요ᆢ 화내기 어려운 사람한테는 화 라는 감정이 정말 부담스럽죠ᆢ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ndalini
· 9년 전
화란 감정이 그런거에요ㅎㅎ 토닥토닥! 괜찮아요 화내서 미안하다 내자신한테 말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