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을 하면 조금은 더 편해질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mlove12345
·9년 전
자살을 하면 조금은 더 편해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sitivelj
· 9년 전
아니요. 자살은 하면 본인은 편해도 가족들은 편하지 않을거예요 남아 있는 사랑하는 가족들도 생각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m2nyang
· 9년 전
자살하면 편해지는것이 아니라 아무것도 없게 되는거에요. 앞으로 생길 행복이나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많은 기회들 모두요.지금은 나아지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더 크겠지만 분명히 조금씩은 나아질거에요. 시간이 지나보면 어느새 여기까지 왔는지 깜짝 놀***도 몰라요. 미리 포기하지 말아요:D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ten
· 9년 전
편해지고 나머지 짐은.. 가족과 친한 사람들에게 가겠죠.. 이정도면 족쇄가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