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힘들어미쳐버릴것같다 죽고싶어도죽을수가없다 스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rang2
·9년 전
너무힘들어미쳐버릴것같다 죽고싶어도죽을수가없다 스트레스를 풀곳이 여기밖에없ㄷ그렇다고 풀리는것도아니다 아기 비워맞추려고 기분좋은척하는것도 한두번이고 내가 기분인좋으면 더 난리나니까 기본적이느인간이 해야할것들을 못하니까 미쳐버릴것같아 내마음대로 화장실을 가냐 밥을먹을수가잇나 잠을잘수가잇나 밖에를 나갈수가잇나 스트레스와여러가제로 진짜병에걸릴것만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o1029
· 9년 전
누가 글쓴님을 그렇게 통제할까요... 정말 나빴다.....